리뷰 (2477)

  • 5.0

    높고 뾰족한 건물들의 불빛과 한강뷰가 너무 예쁘게 반짝이는 레스토랑이었어요. ✨연말, 크리스마스, 그리고 특별한 저녁에 꼭 한번 찾아가 맛있는 음식들과 야경에 와인 한잔과 짠- 하고 싶은 곳✨ 괴르츠 디너 커플 세트로 먹어보았는데, 구성은 오늘의 스프, 샐러드 중 1, 파스타/리조또 중 1, 스테이크 중 1 으로 2인이서 함께 one plate 에서 셰어 할 수 있는 코스였어요. 저는 연어샐러드와 마레(해산물)크림파스타, 그리고 티본스테이크로!!! 햐ㅠㅠ맛있었습니다ㅠㅠ 우선 크림양송이 스프가 나왔는데, 부드럽고 찐한 크림 맛 ㅠㅠ 스프에 올라간 바질페스토(?)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었구요 ㅠㅠ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ㅠㅠ 그리고 서빙된 살몬 샐러드! 마리네이드 된 연어랑 신선한 채소로 채워져있었는데 레드와인이랑 같이 안 먹을 수가 없더이다....(원래 해산물엔 화이트 와인이지만, 뒤에 스테이크를 생각해서 친구랑 레드로 시켰는데... 그냥 레드랑 화이트 다 즐길걸 그랬어요 ㅠ 담엔 그래야지..) 원래 연어를 좋아하는데, 이집 연어 넘나 부드럽고 ㅠㅠ 흡 ㅠ 쓰면서 또 떠올랐네요 ㅠㅠ 녹더이다 ㅠㅠ 친구랑 짠-✨ 히히. 그리고 다음으로 서빙돤 마레크림파스타는 와... 원래 크림도 좋아하고 파스타도 좋아하는데, 다른 레스토랑에서 맛봤던 것 보다 진-한 크림과 위에 갈려 나온 치즈덕에 더 좋았어요 ㅠㅠ 그리고 보란듯이 전복...이 하나가 통째로 올라가있어서 친구랑 내적샤우팅 힘껏 질렀네요 ㅠㅠ(왜계속 우냐면 너무 좋았어서 다시 떠올리니 또먹고싶어서 울어요) 링귀니 면 같았는데 알단테? 혹은 그보다 좀더 심이 굵은 느낌이었는데 평소 라면을 불려 먹는 저는 좀 더 익혔어도 좋았겠다 했지만 같이 간 친구는 딱 좋아했어요!! 그리고 슬슬 배가 차 오는데 .. 미듐 티본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을 잘랐는데 육즙이 ㅠㅠ 그리고 같이 나온 스테이크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신듯❤️ 정말 배부르게 여자 둘이서 모두 클리어✨여러분 꼭가보세요 정말 이곳은 heaven✨❤️

    • +6
    괴르츠서울-강북, 홍대-상수양식/레스토랑
  • 3.0

    와인 먹으러 자주 가요~ 저렴해서 부담없습니당ㅋㅋㅋ

      table9경남, 진주시카페/디저트
    • 2.5

      헝가리가 와인이 유명하다고해서 와인을 사보려고 방문했는데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달달한 와인 구매해서 마셨는데 맛있었습니다

        Lánchíd u. 5동유럽, 헝가리-부다페스트나이트라이프
      • 3.0

        캐쥬얼한 와인부터 고가의 와인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다는 이곳! 와인을 사랑한다면 꼭 들려봐야함!

          까사델비노 청담점서울-강남, 청담동나이트라이프
        • 3.0

          가끔 와인모임이나 와인파티도 열리는거 같더라구요! 와인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베라짜노서울-강남, 청담동나이트라이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