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우정집4.0
HOT

푸짐하고 식감 좋은 냉면 맛집

  • 13
  • 27
  • 6084
  • 72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냉면

매장소개

안성 동본동에 위치한 평양냉면 전문점 '우정집'. 황해도 출신이 운영하는 40여 년 역사의 맛집으로 굵은 면발, 살얼음 살짝 낀 육수, 푸짐한 고명이 특징입니다. 매끈하면서 굵은 면은 씹히는 맛도 좋고 향도 적당합니다. 양지를 곤 국물에 조선간장과 진간장을 섞어 간을 한 육수가 소박한 맛을 뽐내며 편육, 제육 없이 오로지 냉면만으로 승부하는 곳입니다. 11월부터 2월까지는 임시 휴무하니 참고 바랍니다.

전화번호

031-675-4029

주소

경기도 안성시 낙원길 43 (지번) 경기도 안성시 동본동 102구글 지도로 보기

우정집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주말
  • 주중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0
  • 전체 평점 4.0가볼만해요!!
  • 5.0 인생맛집

    아직도 그주인이 하시는게 맞는가? 전에 자녀분한테 레시피전수가 안되어서 옛맛을 찾기위해 노력했다고 하던데.. 무튼 이곳은 단연 안성 최고의 냉면집 우선 들어가면 대기는 기본 재료소진하면 문닫고 점심장사만 하는집이다. 주전자에 있는 면수는 꼭 먹어봐야한다. 혼자가도 비빔하나 물하나 2개를 시켜 먹는다. 정말 서울 유명 냉면집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이곳이 진정한 나의 인생냉면집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역대 냉면 맛집중 Top 3에 들어가는, 육수의 깊은 맛, 비냉의 맵지 않은 양념, 면발의 쫄깃함과 씹히는 식감, 족타의 느낌, 면과 소스, 육수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냉면전문점이네요, 참고로 2시까지만 영업하며 줄 안서려면 11시 이전에 가야한다능...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냉면 면발에서 윤기가 좌르르 흐르면서 쫀득쫀득한게 전분이 꽤 많이 섞여있는 면같더라구요. 면 한 젓가락 입에넣고 살얼음 육수 한입 떠먹어서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육수에선 은근하게 단맛이나서 중독성있었어요. 또 여긴 냉면 반죽이 떨어지면 가게문을 바로 닫으셔서 왠만하면 점심시간 일찍 시간맞춰서 가시는게 좋아요.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매년 명절 전날 일찍 할머니댁에 가기전에 항상 들려서 따뜻한 면수한잔 들이키고 허겁지겁 맛있게 물냉면을 시켜서 식초안넣고 고추냉이만 타서 먹는다. 진짜 맛있는 냉면집이구 어렸을때 추억이 담겨있는 그런곳이다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황해도 출신의 주인이 하는 80여 년 전통의 냉면집. 굵은 면발, 살얼음 살짝 낀 육수, 푸짐한 고명이 특징으로 안성에서는 정말 인기가 많은 맛집입니다. 안성가면 꼭한번 들려 보세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005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