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14)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545866 4
    스페인 요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익숙한 맛과 색다른 맛이 잘 어우러진 것 같습니다. 현지 요리는 잘 모르지만 한국입맛에 잘 맞춘 것 같아요 그래도 느끼한걸 잘 못 먹으시면 맛이 반감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못 먹은 메뉴도 다시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545865 4
    가게 외부 모습이나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느꼈습니다. 지하 내부도 잘 디자인하였고 전반적으로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라서 데이트 장소로 괜찮다고 느낄 정도로 좋았습니다. 음식은 트리플 핀초가 비주얼적으로 좋았고 맛도 역시 좋았습니다. 연어, 새우, 닭고기 중에서는 생각 외로 연어가 가장 독특한 맛이였습니다. 초대형 빠에야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반면에 오징어 먹물 빠에야는 개인적으로 좀 느끼했습니다. 샤로수길 갔을 때 한 번 들러보는 걸 추천합니다 :)
  • 이승호 3
    전체적으로 느끼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지 못했어요. 분위기만큼은 좋았지만... 그래도 빠에야만큼은 맛있었습니다.
  • 537547 4
    개인적으론 트리플핀초에 1등 뽈로 스튜에 2등 주고 싶네요. 트리플 핀초는 메뉴에서 처음 봤을 때 그닥 양이 많지 않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맛도, 특히 연어가 올라가 있는 핀초의 경우에는 생각지도 못한 맛이 나서 좋았네요 ㅋㅋㅋ 다음에 갔을 때도 꼭 시키는 메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뽈로 스튜, 따뜻할 때 한 숟가락 딱 떠먹으면 말끔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걸로 해장해도 좋겠다 싶을 정도로 기분 좋은 맛이었습니다. 다만 다른 건 그닥 기억에 남지는 않았습니다. 가게 자체는 소개팅을 해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가 괜찮습니다. 1층이 있고 지하가 있는데 각각 인테리어가 스페인을 나타내면서 추레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체적으로 봤을 때 꼭 한 번은 가보길 추천드려요!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업종
세계음식 > 아시아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