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9)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526692 5
    진짜 한상 가득나와요 알바분 힘들지 않나 싶네요 정세트 2인분이었는데 둘이서 먹고 배부르게 먹었고요 마지막에 커피 젤리 디저트도 1개씩 재공해주는데 진짜 깔끔하게 식사를 꿑낼 수 있는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려요!!
    오후정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오후정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537811 5
    경리단길 오후정은 3층 건물 전체가 오후정이라 공간도 넓고 좋아요^^ 근데 식사시간이 되면 웨이팅 할 때도 많아서 일찍 가시는 게 좋아요! 양도 많고 전체적으로 맛있는데 나가사끼 국물이 나오는데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푸딩이 나오는데 입가심으로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오후정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커피한잔 1
    카츠토지(카츠동의 밥 위에 올라가는 달걀이 풀어진 돈카츠)- 그나마 가장 나았다. 등심도 어느정도 두께가 살아있고 맛도 일본과 유사하다... 연어스테이크- 파피요트 방식의 알미늄 호일 조리법인데 그냥저냥 이다.. 함바그를 안먹어 보았으나 과연 괜찮을지는 모르겠다.. 호일을보니 역사가 오래된 일본의 츠바메그릴이나 동양정을 따라한듯 한데 맛은 모방할 수 없다... 명란크림파스타- 특이할거 없는 크림파스타 위에 명란을 올려줌. 쇼가야끼(돼지고기생강구이)- 소스의 느낌이 나지 않는 푸실푸실함... 맛은 생강 느낌이 나지만 일본엔 이런 쇼가야끼는 내 경험상 없었다.. 고기도 엄청 짜실짜실.... 바쿠단카레(폭탄카레)-사진중에 빵? 구운 밀가루? 덮힌것인데 일단 일본카레가 아니다.. 백세카레.. 그냥 카레다.. 한국 카레를 좋아하지 않는 나는 패스... 그냥 주방에서 백세카레를 담는 모습이 보인다~. 츠케모노(밑반찬)- 숙주무침이나 다쿠앙(단무지) 등등 네가지가 나오는데 요건 괜찮음... 돈코츠숙주나베-아마도 직접 돼지뼈를 우린건 아닐테고.. 엑기스를 사용하는듯.. 그냥저냥 국물로 무난.... 미소나스(된장가지)-바로 튀겨서 만들어준게 아니라서 가지의 눅눅함만 남아있다. 바로바로 튀기는게 한계가 있을테지만 별로.. 그래도 맛없는건 아니었다... 사바노미소니(고등어된장조림)-일본의 고등어조림 맛과 유사하다.. 나쁘지 않았다.. 고등어 구이에 조림소스만 올리면 되므로.. 하지만 소스가 베어든 조림은 아닌듯.... 야끼교자(군만두)- 교자 느낌은 나는데 눌러붙은 부분을 교자피와 같은 성분의 물을 깔아서 바삭하게 만들어줘야 하는데 전분물을 풀어 바삭하지 않은 감자전분 느낌.. 떡같이 쫀득한 느낌이 남아있다.. 일본에선 이렇게 해주는 곳 없다.... 총평: 일본식이 아닌 일본"풍"... 그럴싸하게 따라했지만 역시 "돈돈"과 비슷하게 프랜차이즈의 한계인건가..라고 느낄 수 있었다..궁금해서 한 번 가볼순 있지만 내 기준 다시는 안갈 그런곳...
  • 나무INC조영환 5
    아주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다.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일본가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