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부인3.9
일반매장

건강한식재료만을 사용하는 마켓비스트로

  • 62
  • 0
  • 21180
  • 109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유로피언레스토랑

    매장소개

    제철음식을 기본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 만을 사용하는 마켓 비스트로입니다. 메뉴로 콩부인샐러드, 씨푸드샐러드, 쉬림프포카치아, 고르곤졸라로 맛을 낸 모듬버섯 크림 파스타 등이 있으며 모찌 샐러드가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전화번호

    034432187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90-25

    콩부인

    오시는 길

    압구정 로데오역 5번출구 오늘 인근

    영업시간

    • 주말
    • 주중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와인

    포털 검색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64
    • 전체 평점 3.9그럭저럭
    • 5.0 인생맛집

      정말 갈만한 곳. 맛도 맛이지만 테라스 선선하고 분위기 좋아서 강추해요!

        (0/1000)
        등록
        • PLUS 예약
          5.0 인생맛집

          꽤나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콩주인~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사람이 많다 ㅠㅠ 친구들이랑 브런치 먹으러 자주 오는 곳인데 오늘은 특별히 저녁 식사 겸 오빠랑! 테라스도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완전 딱 좋다 ♥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훈남 직원분들까지 ...모듬 버섯 리조또가 끝내주게 맛있다 ㅋㅋ 비주얼 역시 최강!

          • PLUS 예약
            5.0 인생맛집

            친한 동생 생일이라 특별히 예약하구 찾아간 콩부인! 워낙 맛있는거 좋아하는애라 막상 갔는데 자리없을까봐 미리 예약했어요~ 요즘 날이 풀려서 저녁에는 테라스에 앉아 와인 한 잔 하기에도 좋을듯 하지만 우리는 주방이 살짝 보이는 안으로 들어갔다는요^^ 생일 축하할 겸 스파클링 와인도 주문하고 케이크에 초도 켜고~ 음식 나오기 전에 벌써 신나있었어요~ 요기는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가 정말 맛있는데 면이 도톰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 5.0 인생맛집

              여름에는 문을 열고 마당 같은 공간에서 영업을 하는데요. 넓고 분위기도 좋다. 겨울에는 문을 닫고 실내에만 공간이 있어서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않아 예약하기가 쉽지 않다. 콩부인의 음식은 저렴하면서도 맛이 마치 프랑스 어느 한적한 고성에 미슐랭 별 2-3개짜리 식당의 음식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분명 쉐프는 미각의 천재다. 하나하나 먹을때마다 맛있다는 느낌이 든다.

                (0/1000)
                등록
                • 3.0 그럭저럭

                  크림파스타는 생각보다 별로고 로스트 치킨은 기름맛이 많이났어요. 쥬스는 맛있었어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8670
                    더보기

                    식신 쿠폰